허브길

정상훈 나이 실제 고향 프로필 부인 아내 박은혜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정상훈(1978년생, 고향 서울) 아내가 재조명됐습니다. 예전에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은 독일 동포 간담회 참석차 자리를 비운 김영철을 대신해 정상훈이 스페셜 DJ를 맡았답니다.


정상훈이 김영철의 빈자리를 대신하며 입담을 폭발한 가운데, 10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상훈은 과거에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아내와 속도위반으로 결혼했음을 고백했던 것입니다.

이날 정상훈은 “아내가 결혼할 때 25살이었던 것이다. 우리 직업이 경제적으로 불안정하므로 장모님이 반대했었던 상황이다”고 털어놨답니다. 정상훈은 이어 “장모님을 처음 봬야 하는데 내가 출연하는 연극을 보시겠다고 했던 것이다”라고 전했답니다.

이어서 “200석 규모라 대충 얼굴이 다 보이는 소극장인데 관객도 꽉 차지 않았던 것이다. 딸이 결혼하면 고생하겠다고 생각해 많이 반대하셨다”고 말했답니다. 이어서 “하지만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다”라고 아내와 속도위반을 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전에 이 두 사람은 정상훈의 팬이었던 박은혜 씨가 정상훈의 미니홈피에 쪽지를 남기면서 부부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정상훈은 지난 2012년 9월 10살 연하 박은혜 씨와 결혼했답니다. 슬하에 아들 셋을 두고 있답니다.


한편 그는 연극계에서는 코믹연기의 본좌로 상당한 인지도가 있었던 상황에서, 지난 2014년부터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 4에 출연하기 시작했지만 시즌 4에선 딱히 이거다 싶은 역을 얻지 못했답니다. 하지만 시즌 5부터 조금씩 눈에 띄는 배역을 맡으면서 서서히 인지도를 높여가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