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이혼 아들 강경준 부인 아내
카테고리 없음장신영 전남편 위승철, 상습 명의 도용에 사기혐의까지 '1월 정말로 두 차례 고소당해'
2011. 5. 25
탤런트 장신영(27)이 전 남편 위승철(31)을 검찰에 고소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답니다.
5월25일 한 언론이 위승철이 결혼 생활을 지속할 당시 장신영의 명의를 이용해 많은 계약을 체결한 것과 관련하여 1월 검찰에 고소당했다고 보도했다.
실제 위승철은 결혼 한 달만에 장신영의 동의 없이 연예기획사와 매니지먼트 대행 계약 과정에서 장신영의 이름으로 차용증 등을 작성했던 것입니다.
심지어 위승철은 같은 시기에 다른 여성으로부터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장신영은 연예기획자 위승철과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인연을 맺고 5년 전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성격 차이로 협의 이혼했답니다.
"고통의 시간" 강경준 불륜 의혹 그 후..용기 낸 엄마 장신영
-2024. 10. 8
배우 장신영이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방송 복귀를 알렸다.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터라 예고편만으로 대중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신영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예고편에 등장했다. 스페셜 MC로 '미우새' 녹화 스튜디오에 나타난 그는 MC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한 출연진의 따뜻한 환영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이어 MC 신동엽은 "시청자 여러분들이 ''미우새'에 장신영 씨가 나왔네' 하고 깜짝 놀랐을 것"이라며 장신영을 소개했답니다.
MC 서장훈은 장신영에게 "출연 결정을 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고 말을 건넸다. 정말로 최근까지 장신영이 불륜 의혹으로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남편 강경준으로 인해 상당한 곤욕을 치렀기 때문. 이에 장신영은 "내가 지금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 생각도 하게 되고, 좀 자신감이 계속 없어지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더 예쁜 모습을 보여 드렸어야 했는데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드려서 죄송스럽기도 하다"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