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소이현 아파트 가격 평수
카테고리 없음지난 2019년 1월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인교진과 소이현은 서로의 역할을 바꿔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참고로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 이름은 경기도 남양주집이며 아파트 이름은 호평 파라곤, 평수는 60평대 이상의 대협, 집값/가격은 8~8.5억원정도랍니당^^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은 거실에 누워 식사준비 중인 인교진에게 “하은이가 콩나물을 좋아하니 좀 잘라줬으면 한다”고 말한 뒤 “매생이전도 하나 구워주었으면 한다. 얇고 바삭하게 구워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
당황한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좀 씻어라”라고 부탁했덥나다. 그렇지만 소이현은 “안 씻을 건데”라며 인교진을 놀렸답니다. 이어 게임을 즐기던 소이현은 방으로 식사를 가져다달라고 부탁했답니다.
이에 인교진은 “내가 언제 그랬냐”고 항의하며 딸 하은에게 “아빠가 지금 엄마랑 똑같은 것 같냐”고 물었답니다. 하은은 주저 없이 “응”이라고 대답했으며, 인교진은 당황했답니다.
그렇지만 인교진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답니다.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키즈카페에 가서 하은과 놀아줄 것을 요청했답니다. 소이현은 이에 응했답니다. 그렇지만 쉬운 일이 아니었답니다. 그는 금새 체력이 고갈됐답니다. 급기야 “이런 건 아빠가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마음이다”며 “내가 잘못했다”고 말했답니당 ㅋㅋㅋ
한편 소이현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배우로 2005년 드라마 《부활》을 통해 드라마 상에서 여기자 이강주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답니다. 이후에는 주연과 조연 등 역할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당시로서는 모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동년배 배우들 중에서 무척 안정되고 우수한 연기를 보여주는 여배우에 속했답니다. 그렇지만 연기 활동 이외 언론 매체에서는 거의 주목을 주지 않았으며 본인의 팬덤 역시 강한 편은 아니기에 인지도 면에서 아쉽단 의견이 많답니다.
그래도 안정된 연기력과 더불어서 좋은 커리어 덕분에 앞으로 가늘고 길게 브라운관에서 오래 볼수있을 배우 탤런트로 평가된답니다. 상대적으로 약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여러 번 맡을 정도로 연기력 면에서는 상당히 검증된 배우랍니다.
그녀의 방송 커리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공백기 없이 꾸준히 나오고 있답니다. 신인 시절을 벗어나 20대 중후반에 돌입하면서부터는 예능에도 지속적으로 얼굴을 비추고 있는 상황이며, 결혼 이후 육아 및 현재 배우자와 부부 예능에 출연하면서 언론 주목도를 크게 올렸답니다.
정말로 여배우에게 자칫 약점으로 돌아올 수 있는 결혼을 통해서 본인 인지도와 방송 활동경력에서 전성기를 맞이한 특이한 경우랍니다. 물론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여 본인 존재감을 상당기간 어필하였으며, 선한 인상이 주는 이미지가 배우 소이현의 최대 강점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