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길

오지호 아파트 집 위치 동네 은보아 빌딩 재산 건물

카테고리 없음

2020년 11월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결혼 7년차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첫등장하며 집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6살 딸과 27개월 아들을 키우는 부부의 집은 널찍한 거실과 초대형 수납장, 운동기구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오지호는 “운동을 정말로 좋아해서 같이 할 수 있는 걸 많이 한다”고 말했답니다. 한편 오지호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는 서울시 용산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파트 보다는 빌라로 보여지는데 전세 월세 자가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정확히 언급된 바가 없답니다.

이어서 심플한 화이트톤 주방과 침실, 아이들 방까지 공개되며 두 아이를 키우는 집답지 않은 깔끔함이 돋보였습니다. 오지호는 “깔끔하다기 보다는 둘 다 뭘 많이 두는 걸 안 좋아하는 마음이다”고 부부의 취향을 말했답니다.

김숙은 “아이가 둘 있는 집이 저렇게 깔끔하기 쉽지 않다”고 감탄했고, 김구라도 “아내가 정리를 잘하시는 분으로 본다”고 칭찬했답니다. 결혼 7년차 부부의 웨딩사진은 구석에 자리 잡은 현실적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한편 은보아는 1979년생으로 현재 의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커리어우먼이랍니다. 그는 재력가 집안에서 태어나 현재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경영 수업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전에  오지호는 2015년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벌가 사위’라는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한 차례 해명한 바 있답니다.

해당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홍석천은 “오지호 부부가 우리 가게에 자주 오는 상황이다. 오지호 아내가 서울 이태원에서 사업을 크게 한다”고 말했답니다. 오지호가 당황하며 “그런 걸 왜 말하느냐”고 하자 홍석천은 “러시아를 통해서 지금의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답니다. 참고로 오지호는 지난 2014년 경에 3살 연하의 은보아와 결혼해 올해로 결혼 7년 차를 맞았으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습니다.

한편 '은보아 건물 재산 부동산 빌당 집안'에 대한 얘기는 확인된 바가 없는 루머입니다. 아울러 아버지(아빠) 어머니(엄마) 부모님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