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여자친구 프로필 실제키 고향
카테고리 없음'미운 우리 새끼'의 배우 배정남이 짠했던 학창시절을 공개해 공감을 이끌어냈던 것 같네요! 12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정남이 고향 부산에서 죽마고우를 만나 어려웠던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배정남은 고향인 부산을 찾았습니다. 배정남은 돼지국밥 식당에 먼저 도착해 만나기로 한 친구를 기다렸습니다. 20년 지기 친구인 재회한 배정남은 "안 늙었다'며 반갑게 인사했네요!
주문했던 수육과 돼지국밥이 나오자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맛있게 먹었다. 친구는 배정남에게 "될성부른 패셔니스타"'라며 "머리 2대8하고 뽕머리 띄웠다. 네가 패션의 선두주자였다"며 칭찬했습니다. 배정남도 “처음에는 욕하던 애들이 점점 따라했다”며 “수선집 아주머니가 내가 미친 줄 알았을 것”이라며 웃었습니다.
배정남에 따르면 고등학생 시절 정남의 친구는 배우 지망생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라이터를 켜라’ 보조 출연자 오디션을 봤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배정남은 영화의 주인공이었던 차승원과 재회를 전하며 기뻐했습니다. 한편 배정남은 1983년생이며 실제키는 173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부산으로서 여자친구 여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