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부인 직업 아내 신은정 나이 결혼 키 와이프
카테고리 없음과겅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가 방영되며 박성웅 신은정 부부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답니당^^
신은정은 2019년을 기준으로 나이 46세, 박성웅 나이 47세로 두 사람은 한 살 나이 차이가 난답니다.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답니다!! 이전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답니다
방송에서 박성웅은 “처음에는 동료 사이였던 상황이다. 각자 연인이 있었던 것이다. 시간이 흘러 서로의 연인과 헤어진 후 자연스레 만나게 됐던 것 같다. 어느 순간 아내 신은정이 여자로 보였다. 환승 연애는 절대 아니었던 것이다”고 말문을 열었답니다.
이어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1년6개월간 촬영했던 상황이었다. 촬영장 가는 길이 항상 즐거웠다. 촬영장에서 사귀게 됐던 것이다. 종방연 때 열애 사실을 스태프들과 팀들에게 공개했던 상황이다”고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유발했답니다.
- 카리스마 연기의 영화배우 박성웅은 누구?
10년이나 무명의 길을 걸은 박성웅이랍니다. 그렇지만 액션배우 등으로 연기 생활을 이어나가면서, 배우의 길을 포기하지 않은 덕에, 태왕사신기의 주무치 역할로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장식한답니다. 이어서 신세계로 스크린까지 점령했으며, 살려는 드릴게란 히트어로 신세계의 서열 4위 이중구로서 잘 알려져있답니다.
주무치와 아울러서, 이중구 처럼 강한 이미지 외에도 우와한 녀의 공정한, 백야행의 차승조같은 차분한 이미지나, 혹은 태희혜교지현이의 박성웅이나 싸이코메트리의 철현과 같이 가벼운 캐릭터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내는 주목할만한 배우랍니다.
특히나 지현이에서는 최근에 익숙한 나쁜 남자 이미지와는 상반된 역할을 맡았답니다. 친구의 아내였던 정선경을 남몰래 짝사랑하며 가슴앓이하는 순수남을 연기한답니다. 등장 초반부에는 정선경의 친구로 특별출연한 아내 신은정과 소개팅을 한답니다.
참고로 태왕사신기에서 신은정과 함께 호흡하며 연애를 했고 결혼까지 골인했답니니다. 탤런트 신은정과는 에덴의 동쪽에서도 함께 출연했지만 두 사람은 드라마 중에서 한번도 만나지 않습니다. 신은정의 '아들뻘'로 나오는 연정훈의 첫사랑 이다해와 더불어서 러브라인이 생기려다 마는 재벌2세를 맡았답니다.
187cm라는 훤칠한 키와 단단한 체격까지, 강렬한 인상으로 어디서나 그의 존재감은 묵직하답니다. 2015년 들어서는 기아자동차 쏘렌토를 비롯하여 각종 CF 모델로 활약하는 등 뒤늦게 빛을 보고 있는 배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