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길

개그맨 홍윤화 아파트 집 동네 위치 남편,김민기 부인 아내

카테고리 없음

홍윤화는 지난 2020년 9월 23일에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13호 부부로 등장하면서, 달콤하고 유쾌한 부부 생활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이런 꾸밈없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저격한 홍윤화의 활약상을 모아봤답니다.

 

참고로 홍윤화는 1988년생으로서 고향은 인천이며 키는 158이랍니다. 혈액형은 오형이며 학력 대학교는 서울종합예술학교랍니다. 소속사는 제이디이며 가족관계를 살펴보면 아버지, 어머니와 친언니가 있답니다. 한편 홍윤화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는 마포구 망원동이며, 아파트 이름은 현진에버질, 평수는 30평대에, 집값 가격은 9~10억원정도랍니다.

 

한편 홍윤화는 김민기와 달달한 부부 생활로 패널들의 질투를 샀답니다. 홍윤화는 김민기를 앉혀두고 눈썹 정리를 시작하면서, 심쿵멘트를 날리며 허그를 하는 김민기에 "오빠 나 지금 더워"라며 그를 떨어뜨려놓아 웃음을 유발했답니다. 하지만 이후 "잘생겼네"라며 그의 외모를 칭찬, 김민기를 들었다 놨다 하는 센스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답니다. 아울러, 달달한 대사를 날리고 멋쩍어하는 김민기에 "오빠가 짠 거 정말로 아니었어? 다 어디에서 베껴온 거였어?"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아울러 홍윤화는 또 덕후로서의 애정을 한껏 뿜어냈답니다. TV에서 나오는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짧은 감탄사를 내뱉고는 댄스 삼매경에 빠진 것입니다. 흡사 까마귀 같은 소리와 함께 보인 열정적인 춤사위는 누구도 막을 수 없었답니다.

홍윤화는 개그 코너 회의를 위해 집을 찾아온 이은형, 강재준 부부에게 문만 열어주고는 "언니 지금 봐봐! 지민 직캠!"이라며 소리치며 다시 화려한 춤사위를 뽐내는 귀여운 덕후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답니다. 끝으로 열정적인 아이디어 회의를 마친 홍윤화는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고기를 굽기로 했답니다.

 

고기를 사기 위해 근처 시장을 찾은 홍윤화는 꽈배기, 떡볶이, 육전 집을 차례대로 방문했으며, 어느 가게 하나 놓치지 않는 야무진 시장 먹방을 선보였답니다. 아울러, 강재준이 떡볶이를 먹다가 옷에 국물을 흘리자 난감해하다가도 "뭐 정말로 그린 것처럼 하자!"라며 이쑤시개에 떡볶이 국물을 묻혀 그림을 그리는 해맑음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답니당 ㅋㅋㅋㅋ

이처럼 홍윤화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며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답니다. 러블리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내는 홍윤화는 tvN '코미디 빅리그'와 더불어서, 유튜브 채널 '꽁냥꽁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세 개그우먼으로서 맹활약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