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길

가수 한혜경 사망원인 나이

카테고리 없음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 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18년 12월 17일 서울 한일병원에 따르면 한혜경 씨는 지난 15일 57세를 일기로 사망했답니다. 한혜경 씨 가족은 조용히 장례식을 치른 후 이날 오전 발인을 마쳤습니다.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지난 2004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해 ‘선풍기 아줌마’로 대중에게 알려진 한혜경씨는 1998년부터 일본에서 가수로 활동했죠! 활동 도중 평소 불만이던 사각턱을 고치려다 불법 시술을 시작하게 된 한혜경 씨는 실리콘 시술을 여러 차례 받은 뒤 콩기름이나 파라핀을 스스로 얼굴에 넣었답니다.

부작용으로 얼굴이 원래 크기의 3배로 부풀어 오른 한혜경씨는 이후 조현병 등 정신질환에 시달려야 했고 “‘넣으라’는 환청이 들릴 때마다 시술을 받았다”고 털어놨습니다.

방송 이후 한혜경 씨를 위한 시청자 모금운동이 시작됐고, 한혜경 씨는 이물질 제거 수술과 정신과 치료를 받는 등 일상 회복에 힘써왔습니다. 한혜경 씨는 2008년 ‘세상에 이런 일이’ 500회 특집에도 출연해 “아직도 얼굴을 보면 성형하고 싶지만 마음을 다잡고 있다”고 고백하며 직장까지 얻었을 정도로 재활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