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길

가수 벤 결혼 이혼 이혼 남편 나이 키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결혼 4년만 이혼' 벤, 前 남편 귀책 사유 있다더니 "거짓말 하면 안 돼..우울증 겪어
-2024. 11. 6

결혼 4년 만에 이혼한 가수 벤이 전 남편의 귀책 사유를 밝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답니다.


지난 5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방송 말미에는 벤의 출연이 예고된 영상이 올라왔다.

예고 영상에서 벤은 "싱글라이프 2년 차가 된 딸 엄마 벤"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다 벤은 "내가 죽었다. 아예 죽었다. 우울증 이런 것도 겪었다"며 이혼의 아픔을 털어놓는 듯한 말을 했답니다.

이어 "나도 노력을 했다"며 "가장 하면 안 되는 게 거짓말"이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벤은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냈다.

앞서 벤은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며칠 전 인스타그램에 "자업자득 인과응보"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당시 벤이 전 남편이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기도 했습니다.

한편 벤은 지난 2019년부터 W재단 이사장 이욱과 공개 열애를 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8월 결혼했고 지난해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다 지난 2월 벤이 지난해 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한 사실이 전해졌다. 당시 벤의 소속사는 "벤이 이욱 이사장과 이혼한 것이 맞다"며 "벤이 남편 귀책 사유로 이혼을 결심했다. 양육권은 벤이 갖기로 했다"고 밝혔답니다.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이혼, 딸 양육권은 벤이"
-2024. 2. 29.

 가수 벤(32·본명 이은영)이 W재단 이욱(35) 이사장과 파경 소식을 전했다.


벤의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티브이데일리에 "이혼 관련 보도 내용이 사실이다. W재단 이욱 이사장과 이혼했고, 양육권은 벤이 갖기로 했다"라고 밝혔답니다.

최근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소속된 BRD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음악 활동 재개를 선언했지만, 추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벤은 지난 2022년 10월 낸 프로젝트 싱글 이후 출산과 육아에 전념해 왔다.

앞서 언론의 보도를 통해 벤이 지난해 12월 말 법원을 통해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단 소식이 전해졌다. 이욱 이사장의 귀책으로 이혼을 결정했다고 매체는 전했습니다.

벤은 지난 2020년 8월 이욱 이사장과 결혼을 발표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식을 미루고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했고, 이듬해인 2021년 6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2월 딸을 품에 안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