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제약회사 부인 아내 와이프 직업 차,박성광 자동차
이솔이 박성광과 함께 모닝 밥상을 준비했고, 그런 이솔이에게 박성광이 스킨십이 폭발했답니당^^ 2020년 6월 15일에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가 전파를 탔던 것 같습니다.
한편 박성광 와이프인 이솔이의 직업은 제약회사 영업사원이라고 회사이름은 한미약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는 박성광과 같이 타는 것으로 보이는데 종류는 벤츠로 보인답니당^^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가 그려졌답니다. 본격 시월드가 오픈한 가운데 이솔이가 새벽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 출근준비를 했던 것입니다. 이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시댁 식구들을 위해 아침준비를 시작했답니다. 박성광이 그런 아내를 도와주기 위해 함께 기상했답니다.
며느리인 이솔이의 모닝밥상을 준비, 이솔이는 출근을 하려면 새벽 6시반까지는 끝내야한다면서 요리를 시작했으며, 취사병 출신 박성광도 옆에서 살뜰히 도왔답니다.
명란 두붓국과 아울러서 아보카도 비빔밥을 서툰 요리솜씨로 만드는 아내 이솔이를 보며 박성광은 "왜 이렇게 귀여워?"라며 아침부터 꿀뚝뚝 신혼향기를 퍼뜰렸답니다. 급기야 고삐풀린 19금 뽀뽀 퍼레이드로 모두를 부럽게 했답니당 ㅋㅋㅋ
엠씨들은 "스킨십 싫어하는 후진남 아니었냐, 과속 직진남이 됐던 것 같다"고 했고 박성광은 "혼인신고 했기때문이다"며 둘러대 웃음을 안겼답니다. 이때, 시어머니가 기상했고, 초보며느리지만 제법 요리를 한다며 기특해했답니다.
그러면서 "힘드니까 아침엔 주스나 갈아먹었으면 한다, 그냥 안 힘들게 살아라"면서 "설거지는 집에서 노는 박성광이 치워라, 시대가 바뀌었던 것이다"며 쿨한 모습을 웃음을 안겼답니다.
이어 시아버지까지 다 함께 아침식사를 함께 했답니다. 시어머니는 "너무 맛있다"며 취향을 저격한 듯 흡족해했답니다. 이때, 시어머니는 이솔에게 "너 저번에 방송보니까 잘하고 있더라"면서 통장사건을 언급했답니다.
시어머니는 "성광이 통장관리 잘해라, 돈 절대 못 빌려주게 했으면 한다"면서 "똑소리 나는 며느리 얻었어, 너도 똑소리나는 마누라 봤던 것이다"며 며느리 사랑을 보였답니다.
이솔이는 식사도중 "출근가는 길에 어머니 모셔다 드리겠다"면서 살뜰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그러면서 차안에서 여자들만의 수다가 시작됐답니다 시어머니는 며느리 이솔이에게 "성광이 못한 거 다 말해라"고 미끼를 던졌고,
이솔이는 " 오빠 다 잘한다, 근데 여자를 너무 모른다"며 솔직하게 말했답니다. 이에 시어머니는 "아빠를 닮아서 그런다"며 이를 공감해 폭소하게 했답니당 ㅋㅋㅋ
차량 조수석에 앉은 시어머니는 "오늘 우리가 남자들 흉을 좀 봐야 한다"며 "(박)성광이가 못하는 것 다 말하라"고 이솔이에게 말했답니다. 이솔이가 "에이, 잘하죠"라고 답하자 시어머니는 "잘하기만 하냐. 못하는 것도 있겠지. 혼내 놔야지"라고 재차 요구했답니다.
이에 이솔이는 "제 생각에 오빠(박성광)는 여자를 너무 모른다"고 했고, 시어머니는 "무심하지? 아빠를 닮은 것 같다. 표현하는 게 쑥스러운 것 같다"며 공감했답니당 ㅋㅋㅋ
이내 시어머니는 "시집에 사는 것이 안 불편하냐?"며 "내가 보기에는 그렇게 불편한 것 같지 않은 마음입니다. 친정에 있는 것처럼"이라고 했다. 이솔이는 "사실 물리적인, 공간적인 것 빼고는 불편한 점이 전혀 없다. 너무 편하게 해 주시니까"라고 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