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나 류필립 나이차이 남편 결혼

주관방사 2018. 12. 25. 22:23

 ‘살림남2’ 미나 류필립 상견례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2018년 6월 27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식을 앞둔 류필립과 미나 양가 가족들의 상견례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류필립과 미나의 가족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의 류필립 가족과 개성 넘치고 흥 많은 미나 가족의 상반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네요!

양가 어른들의 덕담이 오가고 밝은 웃음으로 시작된 상견례는 시간이 지나면서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미나가 자신을 낮추고 류필립에 대한 칭찬만 이어가는 모습이 내심 불편했던 어머니는 의도적으로 딸 자랑을 했고, 이에 질세라 류필립의 할머니도 손자와 집안에 대한 자랑을 했습니다.

미나는 상견례 내내 시어머니를 살뜰히 챙겼고, 미나의 어머니는 딸의 그런 모습에 불편하고 서운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음식 선택도 시어머니 입맛에 맞춘 것이었고, 한복도 시어머니에게만 맞추러 가자고 한 것을 알게 된 어머니는 결국 섭섭함에 눈물을 보였던 것 같네요!

 

미나의 어머니는 딸을 시집 보내는 것에 대한 소회와 서운함을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고, 이에 류필립의 어머니는 필미커플의 현명한 대처를 주문했습니다. 이어 자신도 처가만 챙기는 아들 때문에 서운했던 일들을 토로하는 등 미나 어머니의 말에 동감을 드러냈고, 양가 어머니가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