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론가 이동진 부인 아내 결혼 나이 프로필 학력
카테고리 없음봉준호 감독x이동진 평론가, '지옥' 시즌2 GV 뜬다
-2024. 10. 18
넷플릭스 '지옥' 시즌2가 10월 26일 오후 7시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연상호 감독, 최규석 작가, 봉준호 감독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답니다.
한편 계속되는 지옥행 고지로 더욱 혼란스러워진 세상, 갑작스레 부활한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과 박정자를 둘러싸고 소도의 민혜진 변호사와 새진리회, 화살촉 세력이 새롭게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옥' 시즌2가 봉준호 감독,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GV 개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영화 '옥자', '기생충'의 세계적인 거장 봉준호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지옥' 시즌2를 위해 연상호 감독, 최규석 작가와 한자리에 모인답니다.
'지옥' 시즌2 공개 바로 다음 날인 10월 26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스페셜 GV에 봉준호 감독, 연상호 감독, 최규석 작가, 그리고 이동진 영화 평론가가 참석, 팬들과 함께 시즌 1~2 전반에 걸친 '지옥' 세계관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봉준호 감독은 '지옥' 원작에 대해 “예리하고 날카로운 최규석의 그림체는 현대-한국인의 골격과 표정과 주름들을 탁월하게 묘사해 내는 수준을 뛰어넘어, 그림 속 인물들이 맞닥뜨리는 불안과 공포를 우리 뼛속까지 고스란히 전달해 주는, 천재적인 경지에 도달한다”고 극찬한 바 있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 대해 봉준호 감독이 전할 소감과 견해에 관심이 모아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