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부천 아버지 집안 집 사는곳
카테고리 없음'아내의 맛'에 출연한 김수찬이 노지훈, 장민호와 아울러서 류지광, 김희재를 '프린수찬 하우스'에 초대하면서 비주얼과 노래실력, 예능감을 모두 겸비한 '트롯F5'를 결성했답니당^^ 지난 2020년 4월 2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자기애가 듬뿍 넘치는 '프린수찬 하우스'를 공개하는 김수찬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참고로 김수찬 아파트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경기도 부천시라고 하네용^^
이날 '아내의 맛' 방송에서 김수찬은 골드 컬러의 독특한 이불과 찜질방복을 연상케하는 홈웨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답니다. 아울러 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불 끝 부분이 찢어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10년째 방문 중인 부천 자유시장을 찾았답니다. 상인들과 스스럼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던 김수찬은 "이불 맞춘 뒤 일이 잘 풀렸던 것이다. 금색 이불을 맞추고 금의환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답니다.
이어 김수찬은 '프린수찬 하우스'로 돌아와 '수찬포차' 개업을 예고했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김희재, 장민호와 더불어서, 노지훈, 류지광을 초대했기 때문이랍니다. 김수찬은 이들을 위해 수육과 오징어볶음을 직접 만들면서 '미스터트롯'만의 홈파티를 기대케 만들었답니당 ㅋㅋㅋ
드디어 김수찬 하우스에 도착한 김희재, 장민호, 노지훈, 류지광입니다. 이 네 사람은 등장부터 남달랐답니다. 한껏 꾸미고 온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입니다. 특히 장민호와 류지광, 노지훈, 김희재는 가정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음료 냉장고부터 김수찬의 얼굴이 담긴 사진이 집안 곳곳에 붙어있는 집을 보며 탄성을 내질렀답니다.
김수찬은 이들에게 '프린수찬 궁전'의 룰이자 홈파티 유니폼으로 찜질방복을 건넸답니다. "실제로 집에 오는 손님들을 위해서 준비해놓은 유니폼"이라는 김수찬입니다. 그는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현실형제' 케미를 뽐내며 특유의 예능감을 마음껏 발휘했답니다. 아울러 '트롯F5'는 족발과 치킨, 회, 닭볶음탕, 오징어볶음 먹방을 통해 '아내의 맛'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답니다.